7년 연속 국가브랜드대상 수상



(재)크리스찬메모리얼파크는 4월 2일, ‘The 2025 NYF K-NBA (뉴욕페스티벌 대한민국-국가브랜드대상)’에서 ‘ESG 사회공헌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뉴욕페스티벌 대한민국-국가브랜드대상’은 New York Festivals가 주최하고 대한민국 국가브랜드대상 한국운영위원회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력을 갖춘 우수한 K-산업 및 브랜드를 발굴하여 세계 소비자에게 소개하는 행사다.

수상자는 NCI(National Brand Competitiveness Index) 측정 모델을 기반으로 한 카테고리별 1위 브랜드와 공적 심사평가를 거쳐 선정되며, 총 70여 개의 브랜드가 대한민국 국가브랜드로 확정된다.

이번 수상으로 크리스찬메모리얼파크는 2019년부터 7년 연속 사회공헌 부문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특히, 장사시설 기업으로서 국내 유일하게 7년 연속 수상 기록을 달성하며, 지속적인 사회적 책임 이행과 공익 실현의 가치를 인정받았다.

크리스찬메모리얼파크는 기독교적 가치를 바탕으로 한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특히, 사회적 약자와 소외된 이웃을 돕기 위한 다양한 기부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매년 3억 원 이상을 지원하고 있다.

이와 관련해 국가브랜드대상 한국운영위원회는 "크리스찬메모리얼파크는 사회적 책임을 실현하는 모범적인 기업으로, 국민의 삶의 질을 높이고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라고 평가했다.

국내 최대의 기독교식 추모공원인 크리스찬메모리얼파크는 새로운 장묘문화를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앞으로도 지역사회와의 상생 및 발전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https://www.nocutnews.co.kr/news/6318479?page=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