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모공원 홍보 영상

재단법인 크리스찬메모리얼파크는 장묘문화 개선을 위해 매장보다는 화장문화를 권장하는 정부 시책에 부응하여 2004년 6월 경기도로부터 설립허가 승인을 받고 운영 중인 추모공원입니다. 특히 영리 목적의 사설 봉안시설과는 달리 기독교식 운영을 함과 아울러 사회복지시설 등에 적극적인 기부를 통한 사회공헌에도 최선을 다하고 있는 전국의 유사 봉안시설 중 가장 공신력 있고 믿음이 가는 자연 친화적 시설로써 인정받고 있습니다.
추모공원은 경기도 파주시 최자실 금식기도원 옆 15,900평의 대지 위에 12개 동 1,400평의 건축물과 승용차 130대와 대형버스 3대를 주차할 수 있는 대형 주차장은 물론 여러 곳의 휴게공간과 인근 임야를 활용한 산책로와 수림공원을 지역 주민에게도 무료 개방하고 있으며 관내에는 수유실 및 휴게실 등 편의시설을 두루 갖춘 아름다운 추모공원입니다.
현재 39,000여 기의 봉안단이 마련되어 봉안시설 외에도 추모공원을 방문하는 방문객들과 그 추모 가족들을 위한 편의시설을 매년 확충하여 편안한 쉼터를 제공하고 천국에 대한 소망을 갖게 하는 장소, 사랑하는 이들을 기억하며 자주 찾을 수 있는 분위기 조성으로 기독교인은 물론 일반인들 모두에게 평안한 안식과 최고의 만족을 드리는 추모 공간입니다.